"같이 고민해요” 미용경영신문, 많은 미용인들의 마케팅 경영에 도움이 되다
작성자 정보
- 미용경영신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2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같이 고민해요” |
미용경영신문, 많은 미용인들의 마케팅 경영에 도움이 되다 |
기사입력 : 2010년 11월 11일 |
김 원장의 오늘 아침의 센티한 분위기는 약간 쓸쓸해 보이지만 그래도 편안해 보인다. 하지만 오늘도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치열한 경쟁 샵이 보고 있다면 승리의 미소를 지을 것이다. 이제는 고객을 기다리는 시대는 지났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스스로 찾게 해야 한다. 말로는 쉽지만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질문을 한다면 금방 답답해지는 것이 현실이다. 매일 매일 고민만 할 수도 없다. 그럼 방법은 없는가? 있다. 혼자서 하는 샵도 1인 기업인 것을 인지하고 경영을 한다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요즘은 수많은 좋은 책들이 있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갖는다면 얼마든지 경영 매뉴얼을 만들어 경영할 수 있다. 그것이 힘들다면 소상공인 지원센타 등을 찾으면 무료로 최선을 다하여 상담을 해준다. 광고 홍보가 힘들다고 하지만 원장님들이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도 무료로 홍보 할 수 있다. 이제는 1인 창조기업들도 경영을 할 수 있을 때 성공할 수 있다. 시스템이 만들어질 때는 상황이 바뀌게 된다. 아침 햇살이 휘감아 도는 빨간 단풍잎을 바라보니 눈이 부시다. 미용경영신문은 많은 직원과 함께 경영을 하는 원장님의 경영관리뿐만 아니라 혼자서 하는 원장님의 애로점까지 챙겨 드리고 세무관리 인사관리 광고 홍보까지 싱싱한 정보를 끊임없이 발굴하여 전달하는 국내 유일의 미용경영신문으로서 자리매김을 할 것입니다. |
발행인 올림 |
빠르게 전하는 에스테틱 전문뉴스 미용경영신문(www.bmnews.co.kr) 저작권자 ⓒ 미용경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