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에스포유 베트남 유통시장 진입
작성자 정보
- 미용경영신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주)피에스포유 베트남 유통시장 진입 |
(주)피에스포유 (대표 구태규)는 산학과 연계하여 베트남 유통시장진출 |
기사입력 : 2011년 01월 27일 |
(주)피에스포유 (대표 구태규)는 산학과 연계하여 베트남 유통시장진출을 하였다. 기존의 방식은 업체와 업체가 화장품을 수출하는 형식으로 대부분 진행되었는데 이번에는 (주)피에스포유와 NTT대학간의 기본협정아래 Hoang Mai Vy Co., Ltd., Vietnam과의 3자 베트남 시장 화장품 및 기술에 관한 MOU협약을 하였으며, 같은 형식으로 베트남 아로마 최대 유통업체인 La Champa, Vietnam과도 MOU협약을 하였다. (주)피에스포유는 NTT대학과 미용 실무 교육을 통하여 인재를 양성하고 HMV와 LC와의 유통을 협력하여 토탈 뷰티 멀티 시스템으로 베트남 시장을 탄탄하게 기초를 쌓으며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주)피에스포유의 독특한 시장 진입방법은 먼저 우호적인 인력을 양성하여 제품이 진입하기 때문에 향후 프랜챠이즈 사업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절대 우호적인 미용 전문가들이 양성되어 제품매출이 꾸준하게 늘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또 다른 시장의 진입방법으로 새로운 마케팅의 결과가 어떻게 될 것인지 무척기대가 된다. |
미용경영신문 |
빠르게 전하는 에스테틱 전문뉴스 미용경영신문(www.bmnews.co.kr) 저작권자 ⓒ 미용경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자료
-
이전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