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두피 케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헤드스파K 정수연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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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 관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부터 시작되는 신뢰입니다.”
헤드스파K 대전 롯데백화점점 정수연 원장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렇게 강조했다. 두피 케어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변화하는 가운데, 정 원장은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정수연 원장. 사진제공=헤드스파k
정 원장은 “20대 중반에 헤드스파K에 직원으로 입사하면서 두피 케어 분야를 처음 접했어요. 당시에는 생소했지만, 제품과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갈수록 흥미가 생겼죠”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 브랜드에서 일해봤지만, 헤드스파K의 가치관과 성장 목표가 제 비전과 딱 맞았어요. 제품의 효능이 입증된 것을 보면서, 창업을 결심했을 때 망설임 없이 헤드스파K를 선택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헤드스파K는 두피 케어 업계에서 차별화된 시스템을 자랑한다. 자체 연구소에서 제품을 연구·생산하고,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모든 지점이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정 원장은 “다른 브랜드는 지점마다 서비스 품질이 들쭉날쭉하지만, 헤드스파K는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소통하며, 기기와 시스템도 꾸준히 개선하고 있어요”라고 설명했다.
정 원장은 고객들의 반응에 대해 언급하며, “두피 케어 후 전후 사진을 비교할 때 고객들이 ‘이렇게까지 달라질 줄 몰랐다’고 놀라세요. 이런 확실한 효과 덕분에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죠”라고 말했다. 특히 오래 다니는 고객들은 “어느 관리사에게 받더라도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고 강조했다.
그녀가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고객의 변화된 모습을 볼 때다. 정 원장은 “90세 고객님이 기억에 남아요. 처음엔 큰 기대 없이 오셨지만, 꾸준히 관리받으면서 작고 얇은 검은 머리들이 자라기 시작했어요. 고객님께서 자신에게 두피 케어 시간은 소중한 힐링타임입니다.”라 말씀하셨다며 미소 지었다.
또한, 정 원장은 직원들에게도 고객 중심의 세심한 배려를 강조한다. “직원들에게 항상 ‘너희가 불편한 건 고객도 불편하다’고 말해요. 고객이 누워 계실 때 작은 불편함에도 신경 쓰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교육하죠.”
현대 사회에서 두피 건강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정 원장은 “과거와 달리 지금은 미세먼지와 공기 오염이 심각해요. 탈모 유전이 없어도 후천적 요인으로 두피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두피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꾸준한 관리와 점검이 필요해요”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헤드스파K의 해외 활동이 국내에도 더 많이 알려지기를 바랐다. “헤드스파K는 이미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이런 글로벌 활동이 국내에도 잘 알려져, 더 많은 사람들이 헤드스파K를 신뢰하는 브랜드로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두피 케어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수연 원장. 그녀의 노력과 열정이 헤드스파K를 두피 케어의 대표 브랜드로 이끌어갈 것이다.
헤드스파k 홍보팀 sns@psforyou.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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