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불황 타고 마케팅 강좌 바람
작성자 정보
- 미용경영신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극심한 불황 타고 마케팅 강좌 바람 |
기사입력 : 2011년 12월 01일 |
올해는 세계적인 불황에 마케팅 강좌가 유난히 거센 바람을 일으켰다. 2010년 2월 국내 최초로 에스테틱 & 스파 CEO 마케팅 교육과정(한국능률협회 사회교육원 인증)이 개설된 이래 피부미용업계에 마케팅 바람이 불더니 급기야 지난 8월 19일 팔래스호텔에서 풍부한 인문사회화적 지성과 선진 마케팅 마인드 배양을 꿈꾸는 에스테틱 & 스파 전문 모임 ‘뉴로마케팅 CEO 포럼’ 이 결성, 한 달에 한번 조찬 포럼을 전개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한국콜마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서 16년 동안 교육, 영업, 마케팅, 부서를 두루 거친 박수영씨가 국내 최초로 에스테틱 프로덕션 회사를 설립, ‘이젠 에스테틱 숍이 아니라 에스테틱 컴퍼니’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숍 경영자에게는 오픈 및 리뉴얼 컨설팅을, 에스테틱션에게는 기획형 에스테틱션 육성을, 화장품 기업에게는 에스테틱 컨설팅을 집중적으로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
* 출처 : 피부미용신문 |
빠르게 전하는 에스테틱 전문뉴스 미용경영신문(www.bmnews.co.kr) 저작권자 ⓒ 미용경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